세계중심에서다
디프로매트는 1982년 부산을 근거지로 설립되었습니다. 수출주도형 회사로 출발하여 짧은 시간에 빠른 성장을 이뤄 현재 세계적인 금고제작회사로 발돋움 하였습니다.
디프로매트 금고의 본사와 공장은 부산녹산국가공단에 위치하고 있고,
현재 8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라는 브랜드는 세계시장에 잘 알려져 있습니다.
국내시장에서는 본사영업부와 서울영업소를 비롯하여 전국 대도시는 물론 중소도시에까지 판매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디프로매트 금고는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신제품을 개발하고 숙련된 기능과 새로운 제작기법으로 품질개선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디프로매트 금고'는 2002년 하반기 산업자원부로부터 '세계일류상품’으로, (주)디프로매트는 세계일류상품 생산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현재 디프로매트 금고는 내화금고, 데이터금고, 내화파일, 방도금고, 호텔객실금고, 열쇠보관함, 개인안전함, 그리고 경보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미국의 UL, 스웨덴의 P, 러시아의 GOST 그리고 KS 등 내화품질인증 마크를 획득하였으며, 전자락은 유럽연합회(EU)의 전자파 안전시험인증 CE마크를 획득하였습니다. 또한,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개선하기 위한 IS09001 품질경영시스템도 확보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는 최신형 디지털 락을 부착하여 안전성과 편의성을 배가시켰으며, 일련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디프로매트금고의 목표는 고객만족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